CUSTOMER CENTER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질문해주시는 내용을 모아 보다 편리하게 궁금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A/S 센터 방문 또는 택배 접수로 가능합니다. 주소는 ‘부산시 사하구 장평로 150 ㈜용성’입니다.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은 영업하지 않습니다.

용성 A/S 팀에서 수리 완료 후 비용을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지정 계좌에 입금 확인되면 수리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제품의 불량 등 당사의 귀책 사유가 명백한 경우의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고객께서 용성으로 보내실 때는 고객님 부담, 수리 완료된 제품을 용성에서 고객님께 돌려드릴 때는 용성이 부담합니다. 착불로 용성에 도착한 경우에는 수리 비용에 택배비를 청구해 알려 드립니다. 또한 제품보증서를 이용하여 수리, 교환이 적용된 경우에는 왕복 운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보증서 동봉 필요)

제품에 따라 1회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제품보증서가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 들어 있는, 품질을 보증한다는 품질보증서와는 다릅니다. 제품보증서를 가지고 계신 고객께서 직접 방문 수리 시 제품보증서를 제출해 주시고, 택배 등 직접 방문이 아닐 경우 제품보증서의 내용을 작성하시어 수리할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용성 A/S 센터 도착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후에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성수기(9월~11월)에는 열흘 정도 소요됩니다.

용성 제품의 공식 A/S는 ‘용성 A/S 센터’에서만 이루어집니다.

미개봉, 미사용으로 구입 후 7일 이내에는 구입처를 통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의 귀책 사유로 제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 판매가 곤란할 경우 환불,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품 구매는 전화(051-261-4555)로 가능합니다. 그러나 용성 본사에서는 완제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의 판매처를 참고하시거나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시어 검색 후 구매 가능합니다.



(주)용성 부산시 사하구 장평로 150(장림동) / 대표전화 : 051-261-4555 / FAX : 051-261-8828 / 대표자 : 이동훈
사업자등록번호 : 603-81-43296 / Email : webmaster@yong-sung.co.kr

▲ TOP